본문 바로가기

연예/사회

별풍선 1개 가격확인 나도쏜다


요즘은 아프리카티비나 유튜브등의 개인방송도 다양한주제와 깔끔한 편집으로 인해 시청하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저는 편파방송 G자이언츠 시청을 하다보니 시끌벅적한것이 흥미진진하고 입담들도 좋아 별풍선을 쏘는데 나름의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간혹가다 개인방송중 엄청난 별풍선을 받은bj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고급차 한대값의 별풍선을 한번에 받는일도 있다고 하니 진행자는 방송할맛이 나겠습니다.


편파방송


얼마전에는 bj케이가 자신의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를 공개하면서 별풍선 51만개를 받으며 기존의 신기록을 갈아치웠다고 하는데 현금으로 따지면 무려 약 5,100만원의 금액이라고 하네요.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으로 구매시 부가세를 포함하면 11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10개부터 구매가 가능한데 500개를 구매해도 55,000으로 에누리는 없네요.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고 선물한 별풍선의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별풍선 50개


별풍선을 선물받게 되면 bj의 등급에 따라 환전금액이 별풍선 1개당 60원에서 80원의 가격을 가져가게 됩니다.


분에 넘치는 선물보다는 방송의 재미를 살리는 요소로만 이용한다면 별풍선 1개 가격이 그리 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않을수 있을것 같네요.